본문 바로가기
생활정보/재미있는 이야기

재미있는 사진 : 위화감 전혀 없는 헐리우드 스타 얼굴 합성

by 적룡이 2021. 2. 3.

 

너무나도 위화감이 없는, 헐리우드 스타들의 얼굴 합성 사진을 소개해드립니다. 누구와 누구의 합성인지 미리 맞춰보면 더욱 재미있을 것 같습니다.

 

재미있는 사진 : 헐리우드 스타 얼굴 합성 1

마블 영화 좋아하시는 분이라면 금방 눈치채셨을 겁니다.

브래드 피트 + 크리스 햄스워스(토르)

 

▶ 재미있는 사진 : 헐리우드 스타 얼굴 합성 2

입술만 봐도 한 명은 누군지 알 것 같네요.

제시카 알바 + 안젤리나 졸리

 

▶ 재미있는 사진 : 헐리우드 스타 얼굴 합성 3

아이언맨 여자 친구로 나오는 그 배우 얼굴 쪽이 더 많이 보이네요.

나오미 왓츠 + 기네스 펠트로

 

▶ 재미있는 사진 : 헐리우드 스타 얼굴 합성 4

넷플릭스 퀸즈 갬빗 보신 분이라면 아 그 얼굴? 하실 거 같네요.

아냐 테일러 + 엠마 스톤(라라 랜드)

 

 

▶ 재미있는 사진 : 헐리우드 스타 얼굴 합성 5

전설의 여배우. 아시겠죠?

릴리 콜린스(팝스타 필 콜린스의 딸, 봉준호 감독 영화 옥자에 출연) + 오드리 햅번

 

▶ 재미있는 사진 : 헐리우드 스타 얼굴 합성 6

헐리우드 스타는 아닙니다만 재미로 ^^

조 바이든 + 도날드 트럼프

 

▶ 재미있는 사진 : 헐리우드 스타 얼굴 합성 7

이건 거의 보헤미안 랩소디의 그 배우 얼굴 지분이 대부분이네요.

오스카 아이삭(최근 스타워즈 시리즈) + 라미 말렉(보헤미안 랩소디)

 

▶ 재미있는 사진 : 헐리우드 스타 얼굴 합성 8

위화감 없이 너무 예쁘네요. 리브 테일러 느낌도 납니다.

앤 해서웨이 + 나탈리 포트만

 

 

▶ 재미있는 사진 : 헐리우드 스타 얼굴 합성 9

딱 봐도 그분 얼굴이네요.

키아누 리브스 + 아담 드라이버

 

▶ 재미있는 사진 : 헐리우드 스타 얼굴 합성 10

절묘하게 두 명 다 느낌 있습니다.

크리스챤 베일(배트맨 다크나이트 시리즈) + 로버트 패틴슨(트와일라잇 시리즈)

 

▶ 재미있는 사진 : 헐리우드 스타 얼굴 합성 11

너무나 유명한 두 배우. 정말 신기하게 둘다의 얼굴이 있네요.

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 + 잭 니콜슨

 

대부분 정말 위화감 없이 실제 있을법한 얼굴들인 것이 신기합니다.

이상으로 헐리우드 스타들의 얼굴 합성 사진 소개를 마칩니다.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