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생활정보/재미있는 이야기

재미있는 사진 : 헐리우드 스타의 과거와 현재 합성 사진

by 적룡이 2021. 1. 29.

 

네덜란드의 그래픽 아티스트인 ardgelinck이란 사람이, 헐리우드 스타의 과거와 현재 사진을 절묘하게 합성하여 인스타그램에 올린 게 화제입니다. 그중 몇 가지 재미있는 사진을 소개해 드립니다. 마치 동시대에서 같이 찍은 사진과 같습니다.

 

▶ 레이디 가가

아직 레이디 가가가 되기 전의 평범한 소녀였던, 스테파니 조앤 앤젤리나 저머노타와 레이디 가가의 한컷

 

▶ 레오나르도 디카프리오

장난꾸러기 같은 어린 시절과 이제는 중후해진 레오나르도 디카프리오

 

▶ 키아누 리브스

나이가 안 들어 보인다는 키아누 리브스도 이렇게 보니 나이가 많이 들었네요

 

▶ 클린트 이스트우드

나이가 들어도 그 카리스마는 여전합니다.

 

▶ 마돈나

마돈나야말로 뱀파이어와 같이 나이를 안 먹는 것 같네요

 

 

▶ 잭 니컬슨

연기파 배우 잭 니컬슨은 나이가 들어서 더 부드러워진 것 같습니다.

 

▶ 안젤리나 졸리

예나 지금이나 입술이 매력적인 안젤리나 졸리

 

▶ 리처드 기어

아침마당에도 나왔던 리처드 기어는 이렇게 보니 부자가 찍은 사진 같네요

 

▶ 짐 캐리

짐 캐리는 이제는 익살스러운 얼굴이 많이 없어진 것 같네요

 

▶ 엠마 왓슨

해리 포터의 꼬마 아가씨가 이제는 어엿한 숙녀가 되었습니다.

 

 

▶ 실베스타 스탤론

70대가 되어서도 람보를 찍은 멋진 스탤론 형님

 

▶ 휴 그랜트

휴 그랜트의 멋진 미소는 아직도 그대로입니다.

 

▶ 브리트니 스피어스

한참 스트레스로 살이 쪘다가 다이어트에 성공한 브리트니 스피어스. 마치 딸과 같은 젊은 시절입니다.

 

▶ 마이클 잭슨

마이클 잭슨은 특별히 3명이 등장했네요. 원래 얼굴도 매력적인데 성형을 너무 많이 했어요 ㅠㅠ

 

 

이런 사진들을 보니 내 사진도 한번 합성해 보고 싶다는 생각이 듭니다. 이상으로 헐리우드 스타들의 재미있는 사진이었습니다.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