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생활정보/재미있는 이야기

재미있는 사진 : 세계의 운송 현장

by 적룡이 2021. 1. 18.

코로나 사태로 택배, 운송 업무가 과중되는 요즘, 우리나라처럼 정확하고 빠르게 배송되는 나라도 없다고 생각됩니다. 세계에는 아직도 열악한 운송 환경이 많은데, 그중 몇 가지 놀라운 사진들을 모아봤습니다.

 

재미있는 사진 : 세계의 운송 현장 1

저렇게 쌓은것도, 탄 것도 놀랍습니다.

 

▶ 재미있는 사진 : 세계의 운송 현장 2

탄 사람도, 태운 사람도 대단하네요.

 

▶ 재미있는 사진 : 세계의 운송 현장 3

내릴 때 어떻게 내리는지 보고 싶어 지는 사진입니다.

 

▶ 재미있는 사진 : 세계의 운송 현장 4

충격 흡수는 탁월할것 같습니다.

 

▶ 재미있는 사진 : 세계의 운송 현장 5

와우 이거 안떨어지면 대단

 

 

▶ 재미있는 사진 : 세계의 운송 현장 6

너무 편해보이네요. 한두 번 타본 자세가 아닙니다.

 

▶ 재미있는 사진 : 세계의 운송 현장 7

오토바이 한대로 가족여행이 가능하네요.

 

▶ 재미있는 사진 : 세계의 운송 현장 8

커브길 잘 돌수 있을까요?

 

▶ 재미있는 사진 : 세계의 운송 현장 9

바로 앞에 울퉁불퉁한 길 잘 피해 가길 바랄 뿐입니다.

 

▶ 재미있는 사진 : 세계의 운송 현장 10

자전거를 이런 용도로도 사용할 수 있네요. 그나저나 정말 튼튼한 자전거입니다.

 

 

▶ 재미있는 사진 : 세계의 운송 현장 11

실제 이렇게 타고 운송을 한다고 하네요. 사람들의 미소가 해맑습니다.

 

▶ 재미있는 사진 : 세계의 운송 현장 12

디럭스 오토바이 택시. 위의 사진들보다는 훨씬 현실적이네요.

 

▶ 재미있는 사진 : 세계의 운송 현장 13

인도의 경찰 특수부대라고 합니다. 정말 특수하네요...

 

▶ 재미있는 사진 : 세계의 운송 현장 14

이걸 어떻게 쌓았을까요?

 

▶ 재미있는 사진 : 세계의 운송 현장 15

오토바이 한 대 정도는 가볍게 들고 탈 수 있습니다.

 

자전거나 오토바이로 웬만한 건 다 나를 수 있다는 걸 보여주는 사진들이었습니다 ^^

반응형

댓글