본문 바로가기
생활정보/재미있는 이야기

일상생활에 보급되지 않은것이 신기한 발명품 14가지

by 적룡이 2021. 1. 3.

 

세상은 온갖 발명품 으로 가득 차 있습니다. 그러한 발명품 의 대부분은 우리의 삶에 빼놓을 수 없는 물건이 되고 있습니다. 하지만 그중에는 사용하기 쉽고 편리한대도 불구하고 잘 알려지지 않은 발명품 이 존재합니다. 아래에 소개하는 14가지의 발명품 이 보급된다면 여러분은 사용할 것 같은가요?

 

1. 토스터기가 내장되어 있는 전자레인지

 

2. 우박이나 꽃가루, 새똥으로 부터 자동차를 보호하는 공기로 팽창하는 자동차 커버

 

3. 뚜껑을 다시 덮을 수 있는 캔

 

4. 혼자 숙박하는 손님이 '완전한 정숙'에 고독감을 느끼지 않도록 잡음을 발생시키는 장치

 

5. 드라이버, 자, 칼의 기능이 딸려있는 머리핀

좀 더 디자인이 예뻤으면 좋겠네요 ^^

손다칠 일은 없겠지요?

 

 

6. 어린이용의 작은 좌변기가 딸려있는 공중 화장실

 

7. 책장에 수납하기 때문에 자리를 차지하지 않는 의자

 

8. 싱가포르에서 이 신호는, 고령자용의 ID카드를 센서에 대면, 파란불의 신호가 길어지기 때문에, 조급하게 횡단보도를 건널 필요가 없습니다.

 

9. 바다의 생물을 모티브로 한 '해양 티백'

기발하기도 하지만 좀 기괴스럽기도 하네요.

 

 

10. 대만의 수도 타이베이에 있는 이 공중화장실에는, 어떤 칸에 사람이 들어가 있는지, 청소 중인지를 한눈에 볼 수 있는 장치가 있습니다.

 

11. 남은 잉크량으로 몇 페이지 더 쓸 수 있는지 알 수 있는 펜

 

12. 호주의 한 엄마가 발명한 안전벨트 커버. 사고 시에 구급대원에게 전하고 싶은 내용이 쓰여 있습니다.

귀가 들리지 않는 이 소녀는, 인공내이를 이식하고 있기 때문에 MRI 검사가 불가능하다는 내용의 커버를 장착하고 있습니다. 이 외에도, 자폐증, 알츠하이머 환자, 당뇨병 환자 등의 필요한 정보를 기재한 커버도 있다고 합니다.

 

13. 페이지의 몇째 줄까지 읽었는지도 표시 가능한 책갈피

 

14. 전자계산기가 부착된 마우스

 

일부는 보급되지 않을 만하다고 생각되는 발명품 도 있지만, 아주 기발한 발명품 도 많은 것 같습니다.

그래도 처음에는 별거 아니라고 생각되는 발명으로부터, 일상생활에 꼭 필요한 발명품 이 생겨나는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. 발명가 여러분들에게 존경을 표합니다 ^^

반응형

댓글